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예쁜 아이패드미니6 컴포지션 북 케이스

반응형

1. 소개

 아이패드 미니 6을 구매하고 제일 먼저 한일이 유용하고 예쁜 케이스 찾기였습니다. 기존에 단색의 플라스틱 케이스를 여러 번 썼던 터라 이번엔 다른 스타일의 케이스를 원했고 드디어 찾게 된 예쁜 아이패드 미니6 컴포지션 북 케이스입니다. 예쁜 노트 모양을 하고 있어서 다른 여타 케이스에 비해 너무 예쁘답니다. 매번 비슷한 모양의 케이스에서 벗어나고 싶은 제게는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래서 소개해드립니다.

 

 미국의 국민노트인 컴포지션 북의 오리지널 마블링 패턴의 디자인을 오마주 하여 만들어져서 케이스를 닫아둘 때 예쁜 노트로 보입니다. 책상 위에 올려두면 열어서 예쁜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이 들게 됩니다. 

 

예쁜 노트로 보이죠

2. 스펙

컴포지션북 아이패드 케이스

→ 소재: 전면: 인조가죽  케이스 테두리: TPU

→ 각도조절: 표지 안쪽이 스웨이드 재질로 제작되어 표지 안쪽에 한해 다양한 각도 조절

→ 스마트 온오프 기능: 가능

→ 펜슬 수납 기능 : 가능

→ 내부가 스웨이드 재질로 제작되어 원하는 각도로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 애플펜슬의 전용 펜슬 홀더가 있어 애플펜슬 보관 가능

→ 아이패스 미니 6세대 케이스 :

    제품 크기 19.8 * 20.2 * 1.3 제품 무게 230g

 

3. 장점

 

1) 뭐니 뭐니 해도 가장 큰 장점은 예쁩니다! 너무 예뻐서 아이패드에 더 자주 손이 가네요 ^_^ 실물 로보면 더 예쁘답니다.

2) 내부가 스웨이드 재질로 제작되어있어 원하는 각도로 다양하게 각도 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타 케이스들이 주로 2단계 각도 조절만 가능하지만 컴포지션 북 케이스는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세워뒀을 때 각이 무너지거나 흘러내림이 전혀 없습니다.

3) 전용 펜슬 홀더가 있어 애플 펜슬을 잃어버릴 걱정이 없습니다. 갤럭시 패드를 사용할 때 정품 케이스임에도 펜슬을 고정 시 키즌 부분이 없다 보니 사용할떄마다 펜슬을 찾아 헤맸습니다. 컴포지션 북 아이패스 케이스는 펜슬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어 아주 편리합니다.

4) 케이스에 아이패스를 끼우고 펜슬 홀더 아이펜슬을 끼운 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각도조절가능 + 펜슬충전가능

 

 

4. 단점

1) 케이스가 예뻐서 출근할 때나 외출할 때 자주 들고 다니는데요 다른 케이스에 비해 무게가 좀 있습니다.(230g) 하지만 아이패드 미니가 워낙 가볍다 보니 부담스러운 무게는 아닙니다 다만 크기가 큰 패드에 컴포지션 북 케이스를 사용한다면 조금 무게가 나갈 것 같습니다. 

3) 인조가죽에 프린트되어 있다 보니 접촉이 잦은 모서리 부분이 쉽게 색 바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이 보기 싫지 않고 마블링 무늬와 어울려 멋스럽습니다. 

 

5. 결론

사용하던 태블릿 케이스에 실증이 나신분들, 예쁜 케이스를 찾고 있는 분들은 아주 만족하실 겁니다. 큰 태블릿이 아니라면 무게도 무시될 만큼 예쁜 케이스입니다. 게다가 아이펜슬 보관함+원하는 각도 조절 기능이 더해져 사용이 아주 편리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6을 사서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거기에 예쁜 케이스까지 같이 사용하다 보니 즐거움에 배가됩니다. 여러분도 예쁜 케이스로 기분 좋은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어요

반응형